Q.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?
A. 낫쉬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단, 회원가입 후 구매하시면 다양한 맴버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Q. 회원 ID는 변경이 가능한가요?
A. 고객님의 모든 회원정보는 변경이 가능하나 회원ID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Q. 회원 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
A. 회원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에는, 로그인 시 회원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.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찾기 어려우신 분은 낫쉬 고객센터(1644-3220)로 문의 바랍니다.
Q.회원정보(전화번호,주소 변경 등)은 어디서 하나요?
A. 고객님의 모든 회원정보는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 에서 확인 및 수정변경 가능합니다.
Q.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재가입은 가능한가요?
A.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, [마이페이지]에서 "회원 탈퇴"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시 적립금 및 쿠폰 등은 즉시 소멸되며,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탈퇴 전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탈퇴 후 재가입은 즉시 가능하나, 이전 사용했던 ID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.